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 출시 시간:2024-03-27 17:38:32
  • 핵심어:

  • 페이지 뷰:185
  • 빠른 설명:

    바 하르,바 하르알루미늄 더블 마스트 리프트,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기사 내용
바 하르알루미늄 더블 마스트 리프트,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우선,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

바 하르조립의 장점으로 조종의 편의성이 향상되었다.차단됨 & # ;하이퍼패스 & # ;,스위치를 유지보수하여 스위치의 이용 수명을 높였다.수리를 편리하게 하여 직업의 효용을 향상시켰다.

유압 알루미늄 승강기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서의 응용도 매우 중요하고 매우 보급되어 있다.호텔, 호텔, 영화관 등 공공 레저 오락 장소에서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이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여기서 청결, 조명 기구 수리 교환, 설비의 조정 설치 유지 보수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스 밀 라유압 알루미늄 리프트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낮은 층에 대해 우리는 이전에 모두 사다리를 사용하여 작업을 했지만 사다리가 도달하는 높이가 제한되고 왔다갔다하는 운반도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현대화된 일부 고층 건물은 모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여 고도 작업을 한다.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실린더식 승강기는 안전줄을 첨부하는 것 외에 수평계를 설치해야 하며, 원가가 높으며, 긴급 정지 스위치, 극한 전기 위치 제한 스위치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버튼 박스는 모두 방수 설계되어 있다.

.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단단한 나사를 점검할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하는데 이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 수리가 완료된 후, 반드시 설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 수리 기록 내에는 설비 점검 수리 날짜, 점검 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 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 수리 효과, 점검 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안전 요구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바 하르무한궤도 알루미늄 승강기,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만약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태속이 상술한 점검 수리를 거친 후에도 여전히 호전되지 않는다면, 고장은 엔진에 있을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엔진의 공기 흡입구와 도관의 간격이 너무 커서 생긴 것일 수도 있고, 엔진이 크게 수리해야 하고, 기술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것일 수도 있으며, 이에 대해 실린더 덮개를 분해하여 점검 수리해야 한다.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왜 이렇게 설계되었는지는 사람들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대한 사용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그 설계에도 점점 더 많은 요구가 있다. 그러나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계자는 승강기사를 설계할 때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에는 승강기 설계사가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크게 설명한다.

손님 을 존경 하 다.낮은 층에 대해 우리는 이전에 모두 사다리를 사용하여 작업을 했지만 사다리가 도달하는 높이가 제한되고 왔다갔다하는 운반도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현대화된 일부 고층 건물은 모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여 고도 작업을 한다.

단조의 고강도 알루미늄합금 돛대 승강기는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인 조작에 적합하다.

안전조치를 하지 않은 동일한 부위에서 동시에 상하 교차 작업을 엄금한다.

바 하르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고공 작업 플랫폼은 수명 연장 기교를 어떻게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는가, 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쑤저우 유압 등차교, 쑤저우 이동식 등차교, 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 유압 등차교 공장, 이동식 등차교 공장, 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가격,바 하르알루미늄합금 승강대 알루미늄합금 승강대, 유압 등차교 가격,이동식 등차교 가격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고공 작업 플랫폼은 수명 연장 기교를 어떻게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는가?고공작업플랫폼은 다기능승강중량의 고공작업기계설비에 속하며 공업 물업 및 건축업종에서 널리 사용되고있다.스카이워크 플랫폼의 사용 가치와 사용 수명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스카이워크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다음은 항신기전기계사가 정리한 고공작업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어떻게 연장할것인가에 관한 소개이다.

,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하여 완성하는 등 일련의 문제, 또한 설계자는 승강 사다리의 운행 방식을 고려해야 하며, 상기 이러한 요구만 있으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품질이 우수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바하르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정보는 당사의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바 하르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